본문 바로가기

우연한 소비

턱찜질하는 방법, 턱관절찜질팩으로

반응형

턱근육 찜질하는 방법, 턱관절찜질팩 추천 

 


일에 집중하다 정신 차리고 보면 

가끔 턱 근육이 뻣뻣해져서 다물거나 열때 

뻑뻑하다는 느낌을 받으신 적 없나요 ??

 

저는 긴장하거나, 일을 할 때 언젠가부터 

턱 근육이 많이 굳어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턱관절이 좋지 않아서 저녁에 잠들기전에 

찜질을 하고 자려는 편이에요 

 

저번에 구매했던 파쉬 제품은 얼굴부위보다는 

배나 등 부위에 적당한 제품이었어요 

 

 

 

그래서 파쉬 찜질팩은 생리통이나 근육통이 있을 때 

사용하고, 턱 찜질을 위해서
한마음케어 턱관절찜질팩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스피드 요약

Who

턱관절이 좋지 않거나, 턱근육 긴장이 잦은 사람

 

Where/en

전자레인지가 있는 곳에서 / 턱근육 긴장 완화가 필요할 때 

 

What

한마음케어 냉온 턱관절찜질팩 / 네이버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 

제품 가격 5천원, 택배비 2500원으로 7500원 가량에 구매 가능 

 

 

 

How 

 

① 온열팩으로 사용시

전자레인지에 돌려 사용해야 하는데 각 가정의 전자레인지마다 기능 차이가
있기 때문에 30초 정도 돌려보고 온도 체크 후 더 돌려서 사용

 

② 냉찜질팩으로 사용시 

냉장고의 냉장실에 2~3시간 넣어서 사용해주기. 

냉동실은 30분 이내로 꺼내야하고, 그 이상 방치 시 외피가 손상 될 수 있음. 

 

 

 

 

1. 턱 근육이 뻣뻣해졌다면 부드럽게 감싸주세요 

 

 

PVC에다가 면을 한 번 더 입혀서 외피 재질은 면 100%라고 하네요. 

막 엄청 부드러운 건 아닌데 얼굴에 감싸고 있었을 때 

꺼끌거리진 않았어요 

 

우리가 흔히 아는 황토찜질팩이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ㅋㅋㅋ 

 

 

 

본체 구성은 머리를 감쌀 수 있는 벨크로(찍찍이 부분)과

턱 부분에 델 수 있는 찜질팩 부분 

그리고 턱받이 부분 이렇게 3가지 부위로 나뉘어져 있어요 

 

 

 

2. 전자레인지 30초~1분이면 뚝딱 

 

 

한마음케어 턱관절 찜질팩은 끓는물/ 전자레인지 / 냉장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인데 

 

전자레인지 사용시

30초에서 1분 돌리고 만져봤을 때 너무 뜨겁지 않은 상태로 

착용해야지 화상을 입지 않을 수 있어요. 

그리고 가정마다 전자레인지 사양이 다르기 때문에 30초 이하로 돌려보면서 

제품에 이상이 생기지 않는 지 꼭 확인해주세요! 

 

(양쪽 다 뒤집어서 뎁히지 않아도 저는 충분히 뜨거워서 30초에서 1분사이로 한 번만 돌려 사용 중이에요)

 

→주의사항 : 혹시나 전자레인지로 가열시, 부풀어오르는게 보이면 즉시 꺼내야 해요! 

 

 

끓는 물에 사용시

반드시 타올로 찜질팩을 감싼 후에 끓는 물에 넣어 10분 정도 뎁혀서 사용해야해요 

타올로 감싸지 않고 사용시, 금속과 찜질팩이 접하게 되면 손상될 우려가 있다고 하네요

 

 

3. 찍찍이라 간편 착용 ok, 하지만 머리카락 조심하세요 

 

벨크로(찍찍이)로 머리에 고정하는 부분

 

 

잠자기 전에 찜질하다보니 얼굴에 묶고 잠들 때가 

있었는데 벨크로 부분이 찍찍이다보니 

머리카락이 엉켜서 떼어낼때 뽑히곤 하니까 

잠들기 전에는 빼고 주무시는 걸 추천드려요 ㅋㅋㅋ 

 

 

 

턱받침 부분 

 

턱 받침 부분은 좀 얇은 뻣뻣한 면이에요 

그리고 턱찜질 하는 팩 부분이 크고 길지 않아요

 

조금 아쉬웠던 건 사이즈가 하나라서 

사람마다 얼굴 넓이와 크기 길이가 다르다보니

 

다양한 사이즈가 있으면

좋지 않을까라고 생각했어요. 

 

 

착용하면 대략 이런 느낌 ㅋㅋㅋ 

 

 

총평 : 가성비 굳 아이템!  

 

 

턱관절이 불편한 사람들에게는 

전자레인지만 있다면 어디든 들고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어서 가성비 좋은 아이템! 

 

저도 매일 저녁하고 있는데 확실히 근육이 

부드러워져서 더 자주 해보려고 해요 

 

턱관절이 뻣뻣하거나 근육긴장도가 높아서 

고민했던 분들이라면 한 번 구매해서 사용해보세요! 

 

+ 몇 개월 사용해보니 저 안의 내용물이 

사라져서 놀라서 문의해보니 폴리머겔??이라서 

전자레인지에 계속 쓰다보면 사라진다고 하더라구요

 

몇개월 후에는 거의 내용물이 없어지다 시피 해서 

다시 구매해서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당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