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연한 소비

수부지수분크림추천(라운드랩 올리브영 수분크림)

반응형

건성,지성피부수분크림추천, 라운드랩자작나무수분크림

 

 

올리브영에서 라운드랩 자작나무수분크림을

구매해서 써봤어요! 작년에 많은 사람들이 

구매해서 사용해서 올리브영 어워드로 

할인도 많이하고, 1+1행사도 가끔하더라구요

 

 

 

라운드랩 제품들이 순한 게 많아서 스킨도 

유명한데, 속건조 피부,붉은기가 도는 피부,

지성피부의 보습에 잘 맞는 아이템이에요 

 

 

 

라운드랩자작나무 수분크림 간단정보

 

- 판매처

: 올리브영, 인터넷쇼핑몰 등등 

 

-구매 팁 

: 올리브영보다는 인터넷쇼핑몰 등에서 

같은 용량에 좀더 저렴히 판매하고 

있는 듯 해요 ㅎㅎ 

 

- 용량

: 80ml / 100ml

 

- 피부 타입

: 지성, 지복합성, 속건조, 수부지 피부타입에 

적합

 

-기타 사항 

: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괜찮은 수분크림

 

 

 

요즘 수분크림 구매하려고 하면 가격대가

생각보다 높아서 (기본2만원 이상..ㅠ) 

스킨, 로션, 세럼, 수분크림 등등 다 챙겨

바르려고 하면 화장품 값도 만만치 않은데 

1+1 행사를 하고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ㅠㅠ 

 

 

 

 

나는 어떤 타입 피부?

 

저는 속건조가 있는, 건성 피부에요. 

계절마다 약간 다르긴 하지만ㅋㅋㅋ겨울엔

좀 더 건조한 편이라 저녁에는 꼭 수분 

크림을 발라주고 자고 있어요 

 

저는 1+1이라 지인과 하나씩 가져서 

사욯했는데, 지인분이 피부가 약간 

민감성? 붉은기가 도는 있는 피부인데

 

다른 트러블없이 무난하게 잘써지는 

제품이었다고 잘쓰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크림은 

 

히알루론산+비타민c+자작나무 수액

이 합쳐진 수분크림이라고 보면 됩니다

 

여드름성 피부에도 적합성 평가 

시험을 완료한 제품이라고 하니,

민감성이거나 여드름 피부라서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구매해서 

사용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아요!

 

 

화장품 향에 예민하다면? 

 

이 제품 특징이 향이 거의 없다시피해서 

화장품 향에 예민한 분들이라면 만족

하며 사용 하실 수 있을 거에요 

 

 

 

바르는 느낌은 어때요?

 

오일감이 있거나 진득하지 않아서 

산뜻하게 바르기 좋아요,

피부에 흡수가 잘되서 뭔가 그 잔여물?

바르고 난뒤에 그런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꾸덕하지 않은 크림인데 부드럽게 

잘 발려요, 극건성인 분들은 페이스

오일을 섞어쓰셔도 괜찮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 

 

 

 

 

저는 가끔 피부가 너무 건조하다고 

느껴지는 날은 한 번씩 더 덧발라주는 

방법으로도 사용하고 있어요 

 

수분감이 왕창 느껴지는 타입이라 

세수하고 발라주면 촉촉함이 피부를

감싸주고 겉돌지 않고 흡수되서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아 그리고, 제가 사용하는 것처럼

원형으로 된 제품도 있고 

최근에는 튜브형식으로 된 동일 제품도 

나오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먼지도 

들어갈 수 있고, 위생적으로 쓰기에는 

튜브 타입이 좀 더 좋다고 생각해요 

 

 

 

총평 

 

가성비 좋은 사계절용, 가족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무난한 수분크림을 

찾으신다면 라운드랩 자작나무수분크림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