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연한 소비

에이스뉴욕치즈케이크맛 이마트과자추천

반응형

에이스유욕치즈케이크맛 이마트간식추천 이마트과자추천

1. 해태 에이스 신상 <뉴욕치즈케이크 맛>

 

이마트에 갔더니 신상과자에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 맛이
새로 나왔길래 구매 해보았어요 ㅎㅎ

뉴욕치즈 케이크 맛이라니, 상상이 되지 않았거든요

요즘 과자 신상들을 보면 정말 새로운 별의 별 맛들이
다 나와서 익숙해졌다고 생각했는데

뉴욕치즈 케이크 맛은 또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에이스는 국민 과자로 정말 장기간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인데 정말 몇년 만에 이렇게
신상이 나온 것인지!!ㅎㅎ


정말 기대가 많이 되었어요.

 

 

소포장이 되어 있어서 사무실 간식용이나, 

과자를 평소에 많이 드시지 않는 분들에게는

정말 편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저도 과자를 좀 나눠서 오래 먹는 편이라 

이런 비스킷류는 이렇게 소포장으로 나오는게 

먹기 편하긴 하더라구요 

 

Q1. 몇 개나 들어있나요?

크기나 모양은 기존 에이스와 동일 해요.
한 봉지 안에 6개씩 들어있는데 하나씩
집어먹다보면 순삭이라 ㅋㅋㅋ

감질나서 먹다보면 그 다음 봉지를 뜯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Q1.맛은 어때요?

기존 에이스에서 약간 달달해지고 연유 맛과 비슷하게
나요 ㅎㅎ 기존의 달지 않고 슴슴한 맛으로 에이스를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좀 호불호가 나뉠 것 같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많이 달지 않고, 에이스 특유의
부드러움이 그대로 남아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계속해서 다음 봉지를 까서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크게 보여드립니다. 고객사랑의 작은 실천입니다

이 문구 보고 빵터졌었어요 ㅋㅋㅋㅋ

Q2. 가격은요??(이마트 기준)

 

- 3,580원

- 할인가 : 2,980원 (ssg배송)

 

첨에 나왔을 땐 3천원 중반이었는데 지금은 2천원 후반
대로 할인 행사 하고 있어요 

 

홈플러스에서는 행사가 2990원 

롯데마트에서는 행사가 2980원

 

으로 대형마트마다 가격이 비슷하네요! 

 

아마 신제품 홍보겸 가격을 조금 내린 것 같아요

그래서 이마트 장바구니(ssg배송)에 담아두었지요 ㅎㅎ
저렴할 때 사야지!!

집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니
정말 딱 맛있었어요 ㅎㅎ 담백한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는 과자!

 

그리고 기존 에이스가 조금 짜다고 느껴지시는 

분들이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ㅎㅎ 

 

소포장 되어있어서 아이들 간식으로 챙겨주기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양 조절 하기 좋은?

약간 버터향? 같은 치즈향이 나는데 

강하게 나지 않아서 호불호가 크게 나뉘지 

않을 과자지만,

(버터링인데 에이스로 만들어 놓은 느낌??!!)

 

 

그래도 개인마다 입맛 차이가 

있으니 한 번 사드셔보세요 ㅎㅎ 

 

후기를 살펴보니 기존 에이스를 좋아하셨던 

분들 중에서는 또 입에 안맞다는 분들도 종종 

계시더라구요 ㅎㅎ 

 

정말 과자는 사바사(사람바이사람)인듯 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