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연한 소비

파리바게트케이크 아이들,친구에게 쥬쥬시크릿 케이크를 선물하세요ㅎ

반응형
1. 파리바게트 시크릿쥬쥬 케이크

 

아이들 생일 케이크로도,20대 분들 재밌는
생일 잊지못할 생일을 위한 케이크

잊지못할 생일을 선물 하세요 ㅎㅎ

 

 

 어린 친구들이 좋아할, 너무 예쁜 시크릿쥬쥬 

파리바게트 케익이에요! ㅋㅋㅋ 

 

요즘 인기가 어마어마하다면서요??

 

어린 친구들(자녀분들)에게 선물로 주셔도 

넘 좋아할 것 같은 케이크이지만 

 

20~30대 분들도 친구를 인싸로 만들어주고 싶다면 

, 잊지 못할 생일을 만들어주고 싶다면 

 

한 번쯤 선물해주면 좋을 케이크라고 생각해요 

 

 

 

2. 시크릿쥬쥬 별의여신 케이크 정보

 

- 가격 : 31,000원 

 

 

→참고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시크릿쥬쥬케이크 

라고 검색하면 동일한 파리바게트 케이크가 나오는데 

이건 30,000원이에요 

 

 

 

만약에 매장에서 바로 구매하시는 것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매하시고 매장에서 

가져가는 것도 1천원 이라도 할인해서 받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ㅎㅎ 

 

 

3. 케이크 특이사항 

 

 

 

- 케이크에 둘러져 있는 띠지는 머리에 씌울 수 있는 

종이 왕관이므로, 절대 버리지 말고 생일인 분의 

머리에 씌워 드리는 것을 권장합니다 ㅎㅎ 

 

특히 공주님들이라면 엄청 좋아하실 것으로 예상

됩니다 ㅎㅎㅎ 

 

 

 

- 시크릿 쥬쥬 인형 아래쪽에서 불빛이 나와요! 

 

→ 쥬쥬 밑에 보면 누르는 버튼이 있는데 

불빛이 반짝거리면서 케이크의 분위기를 한층 

더 해줍니다 ㅎㅎ 

 

 

 

4. 추천/ 비추천 

 

케이크 맛을 중요시한다면 권해드리기 어렵지만

아무래도 케이크는 생일이 주인공인 사람을 

기쁘게 해주는 것이 목적이다 보니 

 

목적성에 맞게 구매하시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

 

즐겁게 파티하겠다!!! 

친구를 인싸로 만들어주겠다!!

내 딸이 좋아하는 캐릭터 케이크를 선물 해주겠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특히 지금은 계절도 봄봄해서 ㅎㅎ 분홍색으로 

온 세상이 덮힌 시기라 계절 색감과도 잘 어울립니다 

 

 

 

5. 구매 하러 가시기 전 참고사항

 

아무래도 연령층이 어린이들에 맞춰진 제품이다보니 

미리 매장에 문의 해보시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린이 고객분들이 잘 다니지 않는 매장에는 

아무래도 없는 경우가 많아서 허탕치시는 분들도 

있다는 후기가 꽤 보였어요 ㅎㅎ 

 

다들  올 봄, 즐겁고 행복한 날들 보내시고 

생일파티도 행복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