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연한 소비

cj비비고김치치즈주먹밥, 이마트추천간식으로 딱!

반응형

 

 

 비비고김치치즈주먹밥 이마트간식추천!

 

 

 

 

저는 집 근처에 이마트가 있어서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 얼마 전에도 이마트몰로 검색하다가 

리뷰가 너무 많길래 ㅋㅋㅋㅋ거기다 4.8점

 

뭔가 싶어서 보니 비비고에서 나온 김치치즈

주먹밥이었습니다. 비비고에서 나오는건 왠만

하면 실패가 잘 없어서 믿고 구매 해보았어요 ㅎㅎ 

 

 

 

 

 

어마어마한 리뷰 수 ... ㅋㅋㅋ 

 

 

 

사실 요즘은 편의점에서 삼각김밥도 

엄청 잘 나오기도 하고 굳이 냉동식품으로

삼각김밥을 사먹을 필요성을 못느꼈었는데

 

코로나때문에 자주 나가기도 귀찮기도 하고 

밥하기 귀찮을 땐 배달 시켜먹는 것보다 

이렇게 간식으로 배 채우는 게 훨 나아서 

마트 간김에 한 번 구매해 봤어요 ㅎㅎ

 

 

 

 

 

 

 

간단 정보

 

구매처 : 이마트 오프라인

가격 : 6,980원/ 100g(1개)당 1,396원

개당 그램 수 :100g 

개수 : 5개 

→ 요즘 편의점 삼각김밥 가격이 1200~1500원

하니까, 일반 삼각김밥 가격이랑 비슷한 듯 

하네요 

 

 

 

 

 

 

정식 이름은 비비고 노릇노릇구운 

김치치즈 주먹밥이에요ㅎㅎ

 

크기는 생각보다 작습니다. 편의점에 파는

삼각 김밥이랑 크기가 비슷한 듯 한데 

김에 안싸져 있어서 그런지 더 작아보이기도

하는 듯 하네욥 

 

 

 

 

 

 

 

먹는 방법

 

사실 이렇게 제품 뒷면에 먹는 방법이 

나와 있긴하지만, 집마다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 규격이 다 다르기 때문에 

1개쯤은 시도해보는 것에 의의를 두고 해먹는 편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자취하는 저는 집에 에어프라이어기가 

없기 때문에 전자레인지로 모든 음식을 

만들어(?) 먹습니다 

 

1. 전자레인지에 뎁혀먹는 방법 (700w)

 

1개기준 - 2분 30초

2개기준 - 4분

3개기준 - 약 5분

 

2. 전자레인지에 뎁혀먹는 2번째 (1000w)

 

1개기준 -2분 

2개기준- 3분

3개기준- 4분 

 

tip 권장시간보다 조금만 더 돌려서 먹어보세요!!!

 

 

 

 

냉동상태일때 

 

 

 

먹어보니 어때 ??

 

- 식감 : 냉동식품이라는 건 감안해야해욥..
편의점 삼각 김밥을 드셔보신 분들이라면
괜찮다고 생각하실 것 같은데 그렇지 않다면
식감에 실망하실 수 있어요
(약간 퍼석함)

그런데 전체적인 맛 밸런스가 좋음.. 

 

- 매콤한 정도 : 맵찔이들도 먹을 수 있음 

매콤한 김치 볶음밥!

 

-그런데 계속 손이 가서 솔직히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2~3개는 금방 먹을 수 있을 듯한 

그런 양이었습니다 (숙연) 

 

-tip 이름이 노릇노릇 구운 김치치즈주먹밥인데

어떤건 누룽지처럼 살짝 구워져서 더 맛있는

것도 있고, 어떤건 그냥 촉촉한김치치즈 주먹밥

이에요. 전체적으로 바삭하면 더 쫄깃하고
맛있을듯 한데 좀 아쉬운 부분이긴 해요

 

복불복이라 집에 에어프라이어기가 

있거나, 혹은 시간이 있다면 전자레인지에 

돌린 후 후라이팬에 살짝 구워서 먹으면 더 

꿀맛입니다 

 

 

 

 

 

 

어떤 분 후기 보니까 남편분 간식으로 

드시라고 사다놨는데 시도 때도 없이 

먹어서 곤란하다곸ㅋㅋㅋㅋ저게 이상하게 

손이 가고 생각이나서 자꾸 먹어지는 맛이긴

합니다ㅎㅎ-  

 

 

 

사진을 발로 찍었습니다... 

 

 

 

사실 안에 치즈가 들어있던 걸 깜박하고 

있었는데, 집에 전자레인지로 2분정도 

돌려서 먹으니까 바깥은 충분히 촉촉하고 

따뜻한데, 안에 치즈가 덩어리 그대로 

남아있어서 한 번 더 돌려주었습니다 

 

안에 치즈는 스트링치즈랑 비슷한 느낌인데

매콤함과 밥의 짭조름함을 잘 잡아줘서 

치즈가 넣어져 있는게 신의 한수인듯 합니다 

 

 

 

 

 

 

 

치즈가 녹은걸 충분히 음미하면서 

드시고 싶다면 3분정도 돌려서 먹으면 

좋을 듯 해용 집에 김 있으면 같이 

싸먹어도 좋을 맛 ㅋㅋㅋㅋ 

 

 

 

 

 

 

 

선명히 1인분 100g (1개)라고 쓰여져있지만 

1개로 배가 부르지 않습니닿ㅎㅎ 

자취생 간식으로도 추천하는 이마트추천템

이지만, 애들 학교 다녀와서 집에서 학원가기에

부모님이 간단히 챙겨주시기에 좋고, 애들 

먹기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엄마는 이불에서 음식먹지말라고 하셨지만 

ㅋㅋㅋㅋㅋ집이 추운 자취생은 침대가 

식탁인걸요(?)ㅎㅎㅎ 

 

 

먹다보니 묘하게 중독성 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저도 자꾸 생각나서 

구매한 날 3개 먹고 하나는 친구주고 

하나는 아껴먹으려고 냉동실에 얼려놨답니다 

 

다음에 다른 맛도 사먹어 봐야겠어요 

 

 

매운걸 아예 못먹는 자취생이거나 아이들

이라면 버터장조림맛이나 불고기 주먹밥 

맛도 있으니 다른 제품도 구매해서 드셔 

보세용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