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연한 소비

다이소 추천상품, 다이소욕실수납정리에 딱~!

반응형

다이소 대야걸이 다이소욕실용품 다이소욕실제품

 

 

1. 좁은 화장실, 대야걸이로 화장실 벽면을 활용

 

-1인가구, 다인가구 모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1인 가구의 경우에는 화장실이 다른 공간에 비해 

특히나 좁아서 화장실안에서 요리조리 치우시며

사용 했던 경험이 있지 않으신가요?

 

다인가구 가정에서도 욕조나 바닥에 두면 

눈에 보여서 어디론가 치우고 싶었을만한 것..

그것이 바로 대야.. 

 

혹은 베란다 창고 같은 곳 벽면에 붙이셔서 

공간 활용을 하는데도 요긴 할 것 같아요 

 

2021.01.29 - [우연한 소비] - 다이소추천상품, 다이소꿀템추천 이거 외않사?

 

다이소추천상품, 다이소꿀템추천 이거 외않사?

다이소 추천템, 꾸준히 재구매해서 쓰는 다이소제품추천해드려요 국민가게라는 이름으로 브랜딩을 하고 있는 다이소는 정말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한번 이상은 가서 물건을 사보았다고 해도 과

hometude.tistory.com

다이소추천상품 모아 포스팅한 글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2. 다이소 대야 걸이 쓸만할까? 

 

① 가격 : 1,000원 

 

- 인터넷에서 스텐으로 된 대야걸이도 판매를 하던데 

택배비가 요즘 만만치 않으니, 집 근처에 다이소가

있다면 화장실용품 코너에서 득템해보세요 

 

 

② 무게는 어느정도로 견딜까?

 

- 플라스틱 대야 걸이라서 제한 하중은 2kg 입니다.

집에서 사용하시는 정말 큰 대야가 아니라 일반 

소, 중 사이즈라면 충분히 견딜 듯 하네요 

 

 

 

 

③ 접이식 대야에도 사용할 수 있을까? 

 

- 첨에 다이소에 가서 사올 때만 해도 집에 

대야를 생각을 못하고 그냥 사왔었는데 

접이식에도 잘 걸려져요 

 

 

약간 생긴게 가자미 ,광어처럼 생겼는데 

사이즈는 가로 세로 10.8cm로 동일합니다 

 

대야걸이에 왜 고리가 따로 2개가 더 달려있지 

라고 생각했는데, 대야 걸이 외에 화장실 소품을 

걸어쓰는 용도로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 

고리를 만들어둔 것이라고 합니다 ㅎㅎ 

 

각자 용도에 맞게 사용 하시면 될 듯 해요 

 

 

 

약간 대야를 가로로 둔 상태에서 살짝 내리면 

잘끼워집니다 ㅎㅎ 

 

 

④ 재사용 가능한가요?

 

-물로 세척해서 반복사용 가능한 접착판으로 

되어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재사용도 가능하고

붙혀두었다가 자리를 이동할 때도 요긴하게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재사용할 때는 접착면을 물로 세척한뒤에 

완전히 건조 후에 다시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양면테이프 등으로 고정하는 제품들도 고정력이

강해서 좋지만, 가끔 위치를 옮겨야 할 때는 

새로 테이프 부분을 갈아야 한다던지, 

떼기가 번거로운 단점이 있는데 재사용이 

가능하다니 반가운 ㅎㅎ 

 

 

 

인터넷 다이소몰에서 구매하실 예정이시라면

검색하실 때는 품번 1017386으로 검색하시면 

제품이 나옵니다 

 

 

 

 

 

 

 

 

3. 사용방법 

 

투명한 필름지를 떼고 제품을 붙힐 벽면을 깨끗이 

닦아준 다음에 붙혀주면 끝! 

 

장점 

 

저도 구매한지 꽤 되었는데, 물이 닿거나 대야를 

여러번 꼈다뺐다해도 떨어지지 않아서 요긴하게 

쓰고 있어요 

 

그리고 붙히는 부분이 투명이라서, 화장실벽 

어디에 붙여도 막 튀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아서 좋아요) 

 

예전에 저 붙이는 부분이 투명인 줄 알고 

샀다가 회색이어서 참 슬펐던 슬리퍼걸이를 

산적이 있었읍니다... ㅎㅎ 

 

다이소추천템으로 추천하는 대야걸이 후기 

였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