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연한 소비

클럭미니마사지기 사용후기_진짜 효과 있을까?

반응형

클럭미니마사지기 실제 사용후기를 적어볼까 해요.

한창 핫하기도 했고 지금도 많은 광고가 쏟아지고 있는 클럭미니마사지기

진짜 효과 있을까??

 

 

평소 사무업무가 많아서 항상 뒷목과 어깨 쪽이 많이 굳어 있는 저에요.

 

요즘 한창 광고도 많이 나와서 어떨지 정말 궁금해서 얼마나 많이 찾아 보고 구입했었는지 몰라요.

 

블로그며, 유튜브며 다 찾아보고 정말 효과가 있는지 알아봤어요. 

 

이게 가격이 또 적당한 것 같으면서도 저한테는 클럭미니마사지기가 그리 만만한 금액이 아니라서 더 신중하게 알아보고 구입해야 겠더라구요.

 

 

 

 

 클럭미니마사지기 실제 사용후기 ㅣ 정말 효과가 있을까? 

 

 

1. 강도는 충분히 만족 스러웠고 시원한 느낌이 좋았다 

▶모드와 세기 조절을 잘 조절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

 

블로그 리뷰, 제품 사용리뷰, 유튜브 리뷰영상들을 다 봐도 클럭미니마사지기 리뷰는 사람에 따라서 평가들이 정말 천차 만별이었어요.

 

그래서 내용들을 다 정리해 본 결과 포인트는 내가 어떤 강도를 만족하느냐였어요.

 

저는 정말 근육이 강하게 뭉친 곳들이 많아서 강도가 강한 걸 좋아해요. 그래서 단계를 많이 높이고 사용했고, 꽤나 큰 만족도를 얻을 수 있었어요. 하지만 강도가 강하면 통증이 오시는 분들이 저와 같은 강도로 하면 당연히 불만족도가 높겠죠!

 

강도가 강한걸 원하시는 분들은 블루모드 / 강도 5단계 이상

강도가 약하거나 적당한 걸 원하시는 분들은 화이트모드 / 강도 1~ 5단계 사이

 

처음에 클럭미니마사지기 사용법을 몰라서 그냥 눌러보고 강하다거나 약하다고 판단하고 별로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꽤나 있는 것 같더라구요.

 

클럭 미니마사지기는 블루모드와 화이트모드 두가지가 있더라구요.

 

어깨와 목이 심하게 뭉쳐 있는 저는 강한 자극을 주는 걸 좋아하는데 두가지 다 사용해 보니 블루모드가 더 좋더라구요.

 

블루모드는 시작할 때 두드림이 강으로 세팅이 되어서 바로 느낌이 오거든요. 

 

반면에 화이트모드는 마사지 시작시 두드림이 약으로 세팅되어 있어서 자극이 강한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화이트 모드가 더 맞을 듯 해요.

 

그리고 플러스버튼과 마이너스 버튼으로 강도를 조절해서 사용하시면 충분히 만족스럽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 블루모드일 때에는 가운데 파란불이, 화이트모드일 때에는 하얀불이 들어오니 확인하시고 사용하시면 되세요.

 

 

 

겉에서만 맴도는 안마가 아닌 속까지 풀리는 느낌

앞서 말씀드렸듯이 강도가 강한 걸 원하는 저한테는 정말 딱이었어요.

 

다른 안마기들도 많이 사용해본 저는 이게 항상 시원한 느낌을 받기가 어려웠거든요. (앞서 말씀 드렸듯이 저는 근육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정말 많이 뭉쳐있어요 ㅠ)

 

그런데 이게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강한 자극까지도 올릴 수 있더라구요. 

 

다른 안마기는 근육을 풀어주는 게 피부 겉에서만 맴도는 느낌이었는데, 클럭미니마사지기는 속까지 풀어지는 듯한 느낌

 

그래서 정말 만족도가 높았어요.

 

 

 

 

2. 저희 부모님이 저보다 더 좋아해요

▶좋은 휴대성과 간편한 사용방법, 충분한 강도로 만족도가 높으신것 같아요.

 

제가 쓰던걸 한번 해드렸는데 혹시나 강도가 세진 않을까 싶어서 바로 사드리진 않았거든요.

 

써보고 너무 좋아하셔서, 세트를 구입해드렸어요. 그런데 사용하시면서 더 좋아하셔서 동시에 몇개 더 하실 수 있게 세트도 구입 더하고, 패드까지 여분 충분히 사드리게 된;;

 

조작이 쉽고 휴대성이 좋아서 일하시면서 붙이고 사용하신다고 해요. 

 

부모님이 오래서 있는 일을 하시는데 붙이고 일을 하시는데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연세가 있다보니 리모콘 조작하는 건 약간 불편해 하셔서 그냥 본체 버튼만 눌러서 편하게 쓰고 계세요.

 

패드 접착력은 영구적으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지 않아서 여유 있게 구입해드렸구요.

 

 

 

 

 

 

 

3. 클럭미니마사지기 정말 효과가 있을까?

▶광고처럼 진짜 효과가 정말 좋은 걸까?

 

꼭 짚어서 말씀드리면 스트레칭과 병행해서 사용하길 권장드려요. 마사지기에만 의존하시는 건 좋지 않다고 꼭 말씀드리고 싶어요.

 

정말 효과가 있는 건지가 정말 많이 궁금했었거든요. 그래서 얼마나 찾아봤는지 모르겠어요.

 

다 찾아보니 몇가지 비슷한 말씀들을 하시더라구요.

 

미세전류를 보내 전기 자극을 주어서 근육을 수축이완시켜 주어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느낌을 받게 하는데, 실제로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는 게 아니라고 해요.

 

클럭 미니마사지기 홈페이지에 가도 치료목적의 사용을 권장 드리지 않는다고 정확히 명시하고 있구요.

 

마사지기를 통해서 시원하고 근육이 풀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본질적인 치료가 이루어진다고는 보기 어렵다고 해요. 

 

정확하고 더 확실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마사지기를 근육이 아프신 분들이나 일반적인 통증에 병원에 가지 않고 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집에서 가볍게 활용해 주시되,

 

꼭 필히 충분한 스트레칭을 함께 병행해 주시면 진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만약 마사지기가 근육통에 효과가 있어서 사용했는데도 효과가 없다고 느껴진다면 다른 문제일 가능성이 있으니까 꼭 자가진단만 하지 말고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 보세요.

 

 

▶귀찮더라도 정확한 사용법이 중요! 알고 사용하세요!

 

 

 

 

 

 클럭 미니 마사지기 사용방법 ㅣ 작동원리 ㅣ 주의사항 

1. 간단하게 보는 사용방법

  • 먼저 클럭미니마사지기 본체를 패드에 부착을 한다
  • 패드를 뗀 다음 원하는 부위에 붙여준다
  • 플러스 버튼을 꾹 누르면 기기가 켜지고, +버튼과 -버튼으로 강도를 조절해서 사용해준다

 

2. 리모콘 사용방법

  • 기기가 꺼진 상태에서 가운데 M버튼을 꾸욱 5초동안 눌러준다
  • 중간에 불이 깜빡거리면 리모콘의 M버튼을 눌러주면 연결이 된다.

3. 클미니마사지기의 작동원리는?

  • 미세전류를 피부에 흘려 보내서 근육에 자극을 준다
  • 자극을 받은 근육이 수축 이완 되면서 마사지효과를 받게 된다
  • 팁 : 우리 몸의 근육은 하루에 한번 이상은 스트레칭을 해주어야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해요. 스트레칭이 안되면 근육이 짧아져 근섬유에 통증 유발점이라는 게 생기게 됩니다. 

 

 

4. 주의사항

  • 신경계 질환 환자나 고혈압, 저혈압이 있는 사람들은 사용을 피해주세요
  • 영,유아와 임산부들도 사용을 피해주세요
  • 근육통증에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관절이나 신경이 많은 곳에 사용하면 부작용이 생길 우려가 있어요.
  • 골반이나 관절에는 사용을 피해주세요
  • 충전기 연결한 상태로 사용은 하면 안되요
  • 전기 자극을 주는 원리이기 때문에 전기장판, 온수 매트와 같이 전류가 발생할 수 있는 환경이나 높은 온도, 그리고 수분이 있는 환경에서 사용은 위험해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ㅣ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조사하면서 봤던 자료들 중에 쉽게 정리를 가장 잘 해주신 것 같아요.

보시면 더 도움이 되실거에요!

https://www.youtube.com/watch?v=VkWUSaJD_vc

 

https://hometude.tistory.com/47

 

턱찜질하는 방법, 턱관절찜질팩으로

턱근육 찜질하는 방법, 턱관절찜질팩 추천 일에 집중하다 정신 차리고 보면 가끔 턱 근육이 뻣뻣해져서 다물거나 열때 뻑뻑하다는 느낌을 받으신 적 없나요 ?? 저는 긴장하거나, 일을 할 때 언젠

hometude.tistory.com

https://hometude.tistory.com/88

 

아이허브칼슘추천, 골다공증에 좋은영양제

 Intro - 칼슘제 구매 전, 칼슘과 관련된 다양한 궁금증에 관해서 Q1. 칼슘제 왜 먹어야 할까? A. : 다양한 이점들이 너무 많아요 칼슘의 이점은 정말 많지만, 그중에서도 몇 개를 꼽아보자면 면역계

hometud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