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연한 소비

화장실청소,슬리퍼물때 곰팡이,샤워기 물때 이거 하나로 끝!

반응형

유한락스 화장실청소 슬리퍼물때 곰팡이, 샤워기물때제거

1. 곰팡이 없는 깔끔한 화장실을 원한다면 

아차, 벌써 이렇게 물때가. 손이 잘 안가니 물때가 언제

이렇게!!쉽게 없앨 수 없을까

 

샤워는 매일해도, 화장실 청소는 마음먹고 하는 일이다보니

매주 세척하기에는 조금 귀찮은 화장실 슬리퍼, 샤워기 줄

사이에는 물때가 껴있기 마련입니다. 

 

저는 유한락스 욕실청소용과 곰팡이 제거제를 구입하면서 

정말 ㅋㅋㅋㅋ한층 편리한 청소생활을 하고 있어요 

 

빠르고 편리한 물때, 곰팡이 제거를 원하신다면 

강추... 

 

 

Q. 나만 궁금해? 

유한락스 곰팡이제거제. 유한락스욕실청소용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

 

저는 둘다 궁금해서 필요에 따라 사용하려고 

두 개 다 구입을 했었는데, 둘 중에 하나만 구매해야

한다면 어떤게 자신에게 맞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적어보겠습니다 

 

본사홈페이지에 답변이 남겨져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말씀드릴게요.

 

1) 유한락스 곰팡이제거제가 개발된 이유 

 

유한락스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것처럼

액체류에요. 그렇다보니 흘러내리기 때문에 

 

수직 벽면의 곰팡이를 살균 소독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에 대해 고민을 가지게 되셨다고 해요. 

 

그래서 유한락스 희석액이 끈끈한 거품에 섞여서 

벽에 잘 붙어있도록 하는 제품이 개발 되었고 

 

그것이 유한락스 곰팡이 제거제 였던 것이지요! 

 

 

 

소비자분들이 사용해보고 반응이 좋았고, 

기존 제품에 세정력을 좀 더 확실하게 더한 

제품 개발에 대한 요구가 있었고 

 

추가로 개발된 제품이 바로 유한락스 욕실청소용 

제품이었던 것입니다!!!

 

2) 결론 : 그래서 뭐사? 

 

: 둘 중에 하나만 사면 되는데

 

세정능력을  더 원한다면 욕실청소용 구매하면 됨. 

 

②곰팡이 제거제는 곰팡이 제거를 위한 살균 소독이 

주용도 입니다, 제품 개발 목적이 벽면에 고정 

가능한 유한락스였는데 거품이 세제라서 

곰팡이 제거에 좀 더 힘을 주고 싶다면 곰팡이 제거제 

 

 

3)그러나 이것은 금지!

 

두 제품을 동시에 섞어서 쓰는 것은 안됩니다

금지금지!!! 살균소독제는 중복하거나 과하게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아요 

 

 

2. 샤워기 물때 제거하기 

유한락스 욕실청소용 제품으로 하였습니다

사실 이거보다 처음에 엄청 더러웠을 때 

효과가 있을지 모르고 그냥 뿌려보았던 적이 있었거든요

 

사진을 찍어두지 못한게 한스러울정도..ㅋㅋㅋㅋㅋ

 

무튼 효과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좀 묵혀놓았다가 

어느정도 물때가 쌓여서 보여 드리려고 가져왔어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욕실청소용 제품으로 골고루 분사해주기만 하면 끝!

 

물때가 많이 쌓여있다면 분사하면서 그 물때가 

벽면에 튀기도 합니다..ㅎ

 

락스 관련 제품사용시 환기는 필수!

왜? 곰팡이나 세균이 태워지는 냄새가 납니다! 

우리가 흔히 락스냄새라고 표현하는 냄새말이지요

 

락스자체는 원래 향이 없는 제품이에요

그러나 유기물(세균, 곰팡이)등과 반응하면서 냄새가 

나타나기 때문에 꼭꼭 필수로 환기를 시켜주세요 

 

유기물과 락스성분이 반응해서 냄새가 꽤 

많이 나기 때문에, 환기는 필수입니다 

(진짜 구리구리한 냄새가 남) 

 

시간이 지나면 거품이 자연스럽게 사라지고 

얕게 뽀글뽀글한 형태만 남아있어요 ㅋㅋㅋ

 

나 대신 열심히 일한 유한락스 욕실청소용!!

 

샤워기 청소 TIP 

걸어둔 상태로 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지만 

 

샤워기 줄 사이사이를 최대한 늘려준 상태에서 분사

해 두고 놔둬주시면 더 효과가 좋아요 

 

(바닥에 길게 늘어뜨려놓고 사이사이에 유한락스 

욕실청소용 액체가 잘 스며 들 수 있도록!) 

이렇게 한층 깨끗해진 샤워기 줄을 만날 수 있습니다!

 

샤워기 줄 사이사이에 유한락스욕실청소용 액체가 

덜 분사된 부분은 물때가 얕게 남아있을 수 있는데요 

 

저는 그부분은 별도로 못쓰는 칫솔로 문질러 털어주고 

흐르는 물에 여러번 세척해주었어요! 

예전에는 베이킹소다를 푼 물에 샤워기 줄을 한참 

담가두거나 하는 방법을 썼었는데,

 

이제 정말 초간단한 

방법으로 샤워기 줄의 깨끗한 모습을 찾아 줄 수 

있습니다 ㅎㅎㅎ

 

 

 

2. 곰팡이 제거에는 유한락스가 제격.. 

 

요건 곰팡이가 펴있었기 때문에 곰팡이제거용으로! 

화장실 청소를 할때 자꾸 화장실 슬리퍼만 빼두고 

청소를 하다보니 ㅋㅋㅋㅋ...이런 대참사가 가끔 

생기곤 합니다. 

 

이렇게 되기 전에 미리 미리 세척해요 ㅎㅎ 

 

이것도 방법은 비슷합니다. 

물때와 곰팡이를 제거해 주기 위해서 슬리퍼

면 전체에 꼼꼼하게 

유한락스 곰팡이제거제를 분사해 주었습니다 

 

보글보글~ 거품이 슬리퍼를 닦아주는중~

 

저는 다른 일 하다가 슬리퍼를 씻으러가서 

30분 정도 방치했던 것 같아요. 

 

샤워기로 물을 흘려보내면서 거품을 씻어내면 

깨끗해진 슬리퍼를 만날 수 있습니다 ㅎㅎ 

조금 얼룩이나 물때가 덜 씻긴 부분은 

샤워기와 마찬가지로 못쓰는 칫솔을 이용해서 

싹싹 문질러 주니 다 씻겨 내려 갔어요 

 

 

속이 시원~ ㅎㅎ 

 

 

그리고 분무기 형태로 나온 욕실청소용이나 곰팡이제거제

를 사용하면 정말 편한게 변기 청소인데요 

 

변기 안쪽에 물이 나오는 부분은 솔이 잘 닿지 

않아서 세척이 어려워 물때와 곰팡이가 번식을

잘하는 곳인데, 아주 말끔하게 세척되요!! 

정말 추천 ㅋㅋㅋㅋ

 

군데 군데 생기는 곰팡이를 그때 그때 제거하기에

제격인 곰팡이제거제 , 욕실청소용! ㅋㅋㅋㅋ 

요새 제 최애 아이템입니닷 

 

돈아깝지 않게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추천추천해요 

자취생에게도 완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