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연한 소비

맘스터치메뉴가격,해운대배달맛집

반응형

해운대 배달맛집 맘스터치메뉴가격

해운대에 거주한지도 벌써 몇년이 되었는데

한 번 배달로 시켜먹은 수많은 가게들 중

실패하지 않는 것들 모음으로 포스팅을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얼마전에 해운대 중동에 있는 맘스터치 먹고

넘 맛나서 후기 남겨보아요

 

대학교 다닐 때는 맘스터치를 간간히 사먹곤

했었는데, 잘 안먹다가 마트 근처에 맘스터치가

생긴걸 보고 가봐야겠다 생각만 하다가

장보고 급 주문하러 갔었답니다 ㅋㅋㅋ

 

집 근처여도 배달비 확인해보니 2000원 정도

들어서 조금 기다리더라도 사가는게 나을 것

같더라구요

(배달비를 줄이기 위해 가게에 가지러 가게

되네요..ㅋㅋ)

 

너무 오랜만에 가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하다가 싱글 떡강정 세트를 주문했어요!

 

요즘은 혼자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감자튀김 대신, 닭강정, 치킨 등을 조합해서

 

선택지가 넓어진게 넘 조았어요 ㅋㅋㅋ

 

가끔 햄버거도 먹고 싶고 치킨도 같이 먹고

싶은데, 가격이 부담될때는 맘스터치에

오면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예전에 친구가 맘스터치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었는데, 맘스터치가 원래 햄버거 집이

아니라, 치킨전문이었담서요...??

 

그래서 닭종류가 많고 맛있구나 수긍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다른 햄버거 프랜차이즈들에

비해서 치킨 종류가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었어요 .

 

사이드 메뉴도 굉장히 많아요!

랩종류, 감자, 텐더, 치즈볼, 김떡만까지! ㅋㅋ

 

아래쪽에 메뉴판 가격 사진도 올려두었으니

가격도 참고하셔요~

 

저는 맘스터치에 햄버거 종류가 이렇게 많은줄

처음 알았어요 ㅋㅋㅋ 이날 싸이버거 사먹으면서

불싸이버거가 있길래 궁금해서 담에 사먹어

보았는데, 생각보다 맵진 않더라구요

 

싸이버거가 쫌 느끼하게 느껴지시는 분들은

불싸이버거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맘스터치는 주문이 들어가면 바로 튀기거나

만들어주시기 때문에, 매장으로 가지러 가실때는

10분 혹은 15분 정도는 기다린다고 생각하고

가시는 게 좋아요!

 

가지러 가시기 전에 미리 전화주문하고 가시는

것도 시간을 줄이기엔 좋은 방법이에요

 

맘스터치 메뉴가격1- 치킨종류 가격이에요

 

맘스터치 메뉴가격2. 버거 가격입니다.

버거세트 가격에 1천원 추가 시 치즈감자로

1200원 추가시 베이컨 치즈 감자로 변경할 수

있네요

 

맘스터치 감자는 두껍고 시즈닝이 잘 되어있어서

치즈랑 베이컨이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인뒈... 담에 사먹어 보아야겠어요 ㅋㅋㅋ

맘스터치 메뉴가격3. 사이드 가격입니다

메뉴판 보다가 갑자기 슈퍼베리워터 주스는

무엇인지 궁금해지는 ㅋㅋㅋㅋ

슈퍼딸기물인가요...? ㅋㅋㅋㅋㅋㅋ

 

요즘 딸기라떼에 꽂혀 있어서 그런가

담에 매장 가면 물어봐야겠어요

 

맘스터치 싱글 떡강정세트!

식기 전에 먹으려고 집에 가져오자 마자

먹었답니다 ㅋㅋㅋ

 

콜라, 싸이버거, 떡강정 이렇게 구성

되어있고 저는 기본 떡강정인

케이준 맛으로 먹었어요

 

아.. 역시 음식은 갓 나온게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ㅋ앞으로 닭강정 생각나면

맘스터치로 달려가기로 맘먹었습니다

 

여전히 닭다리살 패티는 두툼하고

마요네즈소스와 잘어울리는 조합!

 

느끼한 걸 안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조금 힘들 수도 있지만 ㅋㅋㅋ 떡강정

매콤달달한 맛도 중간중간 먹어주면서

 

먹으니 순삭했답니다

신선한 양상추까지 넘 좋았던 맘스터치

싸이버거, 떡강정세트 후기였습니다 ㅎㅎ

 

+배달의 민족에서도 주문 가능하니

한 번 시켜드셔보세요! 그리고 원래 있던

가게 위치에서 이전하신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매장이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