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연한 소비

신상과자 쁘디몽쉘 샤인머스캣 ㅎㅎ신상품인데요 그란데말입니다

반응형

쁘디몽쉘 샤인머스켓 후기

1.새로운 시도를 계속하는 몽쉘!
이번엔 쁘띠몽쉘 샤인머스캣

쁘띠몽쉘 카스타드카라멜이라는 제품도 있었는데
몽쉘에서 기존 초코맛을 깨고, 좀 색다른 맛을
내놓았던터라 괜찮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어요

2. 살까말까 할때는 ?

쁘띠몽쉘 샤인머스켓 맛은 3~4월쯤에 새로 출시
된 것을 마트에서 보았는데요.. 사실 선뜻 손이
가지는 않았어요 ㅋㅋㅋ

그래도 용감하게 구입해보았습니다

3. 쁘디몽쉘 샤인머스캣 정보

- 12개입
- 가격 : 2,970원
- 개당 250원 정도!

몽쉘도 그닥 큰 사이즈가 아닌데,
쁘띠몽쉘은 그것보다 더 작아요! ㅋㅋ
몽쉘이 거대해 보이는 효과...

비닐 벗기고 나란히 보니 더 실감나시죠?
어른들이 먹기에는 사실 한 입에 쏙 넣음면
정말 끝이라... ㅎㅎ

쁘띠몽쉘 사이즈가 작아서 아쉬워하는 분들도
많은 반면에 작아서 좋다고 하시는 분들도
인터넷 후기에 꽤 보이더라구요 ㅎㅎ



하나먹고 아쉬워서 계속 먹게해서
판매량을 높이려는 전략인걸까요 .. ? ㅎㅎ

자로 재보니 4cm정도 크기입니다
보통 마카롱 사이즈랑 비슷한 것 같아요

아기들이 간식으로 먹을 때 안흘리고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4. 먹어보니 어때?

향은 청포도 사탕같은 향이나요! ㅎㅎ
이름은 샤인머스캣이지만 사실 샤인머스캣도
청포도의 한 종류이니까요 ㅎㅎ

호불호가 꽤나 나뉠 것 같은 맛이에요ㅎㅎ
쉽게 표현하자면 청포도 사탕이 빵이 된
느낌이에요! 좀 달달한 편이구요

잼이 더 들어있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은데
조금 아쉽기도 한 쁘띠몽쉘 샤인머스캣!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원래 몽쉘이 더 입에 맞았어요
그래도 이런 시도로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어
재밌기도 하고 좋은 경험이었어요 ㅎㅎ

추천드리는 분

: 단 걸 좋아하거나, 과일맛 빵을 좋아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