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연한 소비

스타벅스 머그컵 가격 그린사이렌클래식머그

반응형

스타벅스 머그컵추천 그린사이렌클래식머그 

스타벅스선물추천 starbucks mugcup 

 

1. 스타벅스머그컵 선물용으로 추천!

 

집 가까운 곳에 스타벅스가 생겨서 종종 들리게 되는데요.

다른 프랜차이즈보다도 굿즈 종류가 다양하고 시즌별로 

나오는 상품들이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죠! 

 

디자인도 무난한것부터 화려한 것까지 다양하게 나오고 

있어서 선물하기도 좋아요

 

저도 가끔 선물할 일이 생겼을 때 고민이 된다면 

스타벅스에서 골라서 선물하곤 해요

 

2. 스타벅스 그린사이렌클래식 머그컵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은 그린사이렌클래식 

머그컵이에요!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색상과 

로고가 잘 드러난 디자인이죠 ㅎㅎ 

 

화려하고 예쁜 것도 쓰는 재미가 쏠쏠하지만

이렇게 클래식한 디자인이 질리지 않고 

오래 쓸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해요 ㅎㅎ 

 

 

 

3. 그린사이렌클래식 머그컵 가격 및 정보 

1)사이즈 및 가격 

 

그린사이렌클래식머그컵은 사이즈가 

총 3가지가 있어요. 공식 구매처 몇군데를 

확인해봤는데 237ml는 품절인 것 같아요 


1. 237ml : 현재 품절인 듯..  

2. 355ml : 13,000원

3. 473ml : 15,000원

 

2) 그린사이렌클래식 머그컵 정보 

Q1. 237ml는 많이 작나요? 

 

: 저는 매장에서 실물을 직접보았는데

237ml는 평소에 커피나 음료를 마시는 용도로는 

조금 작을 듯 했어요. 에스프레소 마시는 용으로는 

괜찮을 것 같아요

 

Q2. 평소에 쓰기에는 어떤게 좋을까요?

 

355, 473ml가 평소에 쓰기엔 괜찮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237ml는 너무 작았음)

그런데  컵이 세라믹 소재라 그런지 일반 컵에 비해
묵직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특히 손이 작으시거나, 손목이 안좋아서 가벼운

컵을 선호하신다면 많이 무겁게 느껴지실 듯 해요 

 

 

Q3. 전자레인지나 식기세척기에

사용 가능한가요?

 

가끔 음료를 뎁히는 일이 필요할 때 이 컵을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되나 고민 할때가 있죠 

 

이 컵은 세라믹 재질이라서 전자레인지나 

식기세척기에 사용이 가능한 재질이라고 합니다 

 

4) 선물용으로는 어느 사이즈가 괜찮을까요?

 

저는 무난하게 두 번째 사이즈인 355ml를 

추천드려요! 스타벅스에서 제일 작은

tall(톨)사이즈가 355ml에요 

 

grande(그란데)사이즈가 473ml이구요! 

 

평소에 물이나 음료를 많이 드시는 분들에게는

473ml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평소에 물이나 

음료를 많이 먹는 편이라 473ml 사니 좋더라구요

ㅎㅎㅎ 

 

매장에서 구매하실 때 포장해드릴까요 

물어보시는데 해달라고 하시면 요렇게 

예쁘게 담아주신답니다 ㅎㅎ 

 

 

 

4. 인터넷에서 구매 가능한 사이트는 어딘가요?

 

- 스타벅스 어플에서 구매가능

- http://starbucks.ssg.com/

 

[스타벅스]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starbucks.ssg.com

더운 여름, 예쁜 컵으로 물도 많이 마시고 

기분 전환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