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연한 소비

카카오톡 받은 선물 미스터피자배달 주문방법

반응형

카카오톡선물 배달 주문하는 방법 미스터피자 배달

요즘은 생일 당일에 함께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도
있지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수단이 다양하게 늘어났는데
그 중 하나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라고 생각해요 ㅎㅎ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장점은 받은 당사자가
원할 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라고 생각해요

저도 생일에 미스터피자를 선물로 받았는데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하지 않고도 사용 할 수
있더라구요 ㅎㅎ


2. 미스터피자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방법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온라인 상품권은 미스터피자

자사홈페이지에서 주문이 가능해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따라해보세요!


1) 검색 창에 미스터피자 라고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들어간다

 

2)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바로주문을 누른다 

3) 회원 가입하지 않고 비회원으로 주문하기를 누른다

 

4)주문 유형에 e쿠폰 주문을 누른다

 

5)새로운 배달 주소를 누르고, 배달 받을 곳의 주소를 입력해준다

배달 해주는 매장명도 나오므로, 직접 가지러 갈 수 도 있고

배달 받을 수도 있다

 

 

6)주문 진행을 누르면, 여러가지 선택 가능한 것들이 나오는데,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제품의 경우 스마트콘을 선택해준다 

 

7) 쿠폰 번호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떠있는 제품 바코드를 

입력해준다.

 

 

8)해당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뒤에, 결제를 진행한다

 

 

 

 

9)예약도 가능한데, 40분 이후 시간부터 가능하다.

 

 

피자를 받을 수 있는 매장명과 ,배달가능 예상시간이 떠요!

저는 집에 도착할 시간에 맞추어 예약을 해서 받았어요 

 

여유를 두고 미리 주문하면 식지 않은 따뜻한 피자를

내가 먹고 싶을 때 받아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10)결제하기에서 현금을 누르고, 기존 것에서 더 추가하는

것이 없다면 그대로 결제하기를 누르면 된다

필요하다면 현금영수증 번호도 입력하면 끝!

 

 

 

코로나 터지고 나서는 아무래도 집에서 배달 시켜먹게 

되는데 미스터 피자도 정말 오랜만에 먹었어요 ㅎㅎ 

 

제가 먹은 건 햄벅한새우 메뉴에요! 

홈샐러드까지 포함되어있는 상품이었기 때문에 

콜라와 홈샐러드까지 받아볼 수 있었어요 

 

피자와 함께 미스터 피자의 샐러드바 9가지 음식들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매장가서 먹는 기분도 나고 

좋았답니다 ㅎㅎ 

그리고 저는 엄청 바쁜 시간대를 선택하지 않아서인지 

정말 딱 시간에 맞춰서 가져다 주셔서 따뜻한

피자를 맛볼 수 있어서 더 만족스러웠답니다 ㅎㅎ 

 

여러분도 집에서 미스터피자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오늘 포스팅 쓰면서 홈페이지 방문해보니, 화요일에는 

방문포장시 40% 할인을 하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네요! 

 

 

 

즐거운 화요일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