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연한 소비

휴대용으로 좋은 카카오프렌즈샵 라이언 가습기, 여자친구 선물로 추천

반응형

카카오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캐릭터인 '카카오 프렌즈'를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으로 여러가지 분야에서 인기몰이를 했습니다.
특히
카카오프렌즈샵은 이모티콘을 이용한 캐릭터 사업으로 굿즈를 만들어 판매해서 오프라인에 프렌즈샵이 오픈했을 때 , 남녀 가리지 않고 줄서서 구경하고 구매할 정도로 인기가 어마어마 했었죠. 오프라인의 프렌즈샵이 많진 않지만 가끔 들렀을때 구경하다가 비싸더라도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뿜뿜하지 않나요??ㅎㅎ  저도 그중에 라이언을 너무 좋아해서 남자친구가 가끔 선물로 사다주곤 했었는데 이 가습기도 19년 초에 선물로 받아서 잘 쓰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사이즈는?



가로 7.5 cm 세로12.6 cm로, 물도 직접 부어보니 150 ml 가량 들어가는 작은 가습기 입니다. 사무실에서 본인 책상에 두어도 방해가 안될만큼 굉장히 아담한 사이즈에요. 집이 굉장히 건조해서 본격적인 가습용으로 쓰기에는 작은 사이즈이고, 간이용으로 책상에 두고 쓰는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간단한 4가지 구성품 (USB선, 필터1개, 필터홀더,몸체)



박스를 열어보면 USB선(5핀 케이블)과 물티슈를 압착해놓은것 같은 말랑말랑한 필터1개, 그리고 필터 홀더와 몸체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 필터는 2~3개월 사용 후 주기적으로 교체해 주어야 하는데, 여분이 따로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근처에 오프라인 카카오프렌즈샵이 없다면 온라인 샵에서 가습기를 구매 할때, 필터3개에 4,5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같이 구매해야 배송비를 줄일 수 있어요! ㅎㅎ 



맨 아래쪽의 비닐에 들어있는 것이 필터 3개를 세트로 파는 필터여분입니다.(4,500원에 판매중) 


사용 방법은? 


-라이언의 코를 짧게 한 번 누르면 가습기가 작동합니다. 한 번 더 누르면 절약모드로 변경되고, 다시 누르면 전원이 꺼집니다.


-이때, 처음 눌렀을때는 일반모드라서 4시간 정도 작동이 가능하고, 두번째 눌렀을때는 절약모드라서 8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반모드로 해놓고 잠들었다 일어나보면 물이 1/4정도 남아있었습니다! 그리고 물이 없는 상태에서 가습기가 켜져 있으면 화재의 위험이 있으니까 잠들기 전에는 꼭 물을 가득 채운 상태에서 켜놓는 것을 추천합니다


-라이언의 코를 길게 꾹 누르면 어두운 노란빛의 수면등이 켜지는데, 저는 평소에 작은 불이라도 켜놓고 자는 습관이 있어서 수면 등이 있는 제품이 편하더라구요. 저처럼 처음에 잠들기 어려운 분들은 수면등을 켜고 주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빛이 강하지 않아서 켜고 자도 눈이 피곤하거나 거슬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주의해야할점은?


-이 가습기의 장점은 USB 타입의 가습기이기 때문에 보조배터리를 이용해서도 전원이 켜지기 때문에 이동성이 좋아서, 꼭 멀티탭이나 전기코드가 없는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그렇지만 너무 강한 전기 출력으로 사용 하게 되면 고장이 날 수 있다고 합니다. 

(정격전압, 소비전력 : 5V, 400mA )

- 물 이외의 다른 액체는 넣으면 안되고, 물을 담아놓은 채로 오래 두게 되면 세균 번식의 위험이 있으니 물은 자주 갈아주고 씻어서 말려 사용해야해요!


가습 분사되는 부분과 아래쪽 바닥



①위쪽 :  가습기 위쪽을 보면 물이 분사 되는 은색 부분이 있는데, 사용 후에 가끔 하얗게 남아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수돗물을 이용해서 가습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물이 분사되면서 수돗물의 소독 성분인 염소가 남아있는 것으로,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하얀 것은 면봉에 살짝 물을 묻혀 닦아주면 잘 닦이니 종종 사용하시다가 눈에 보이면 닦아주시면 됩니다.

②아래쪽 :  책상이나 바닥에 두어도 쉽게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무패킹이 3개가 달려있는게 특징입니다.



INFO



①가격 : 29,000원


②구매처 : 온라인 카카오프렌즈샵 / 오프라인 카카오프렌즈샵


③결론 : 사무실이나 집에서 간단하게 사용하는 가습기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여자친구분에게 선물하면 귀여워서 좋아할 아이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