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연한 소비

페브리즈(feat.은은한향), 과연 효과가 있을까?

반응형

외출하려고 나왔는데 뭔가 찝찝한날 구입한 페브리즈 은은한 향,
과연 효과가 있는걸까?

 

#1 구입이유

상큼한 마음으로 집을 나서 한참을 나와 열심히 일터로 향하던 중 뭔가 잘못됨을 느꼈다...

이건 좀,, 아.. 이상한데??

분명히 빨래 했던 옷이라고 걸어 놓고 기분 좋게 입고 왔는데,,

내 기억이 잘못 되었던 것일까??

.

이게 뭔가 꿉꿉함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없는 것 같기도 하고 알 수가 없는,,


차라리 냄새가 확 나면 모르겠는데,,
(확 났으면 입고 바로 벗었지...ㅠ)

냄새가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기분 탓인 것 같기도 하고,,

찝찝한 마음을 결국 이기지 못하고 들어간 편의점

(::여담_요즘 편의점은 도라에몽 같달까?? 없는게 없어)

 

4,800원을 주고 산 페브리즈

이름부터 99.9% 향균 10초 세탁습관

 

오~ 이돈으로 99퍼센트 향균???

갸우뚱 거리면서 이제 맘 편히 있을 생각으로 마개를 ON으로 돌린 후!

기분 좋게 칙칙칙!!

 

#2. 그래서 냄새제거는 되는거야?

But,, 역시 인공적인 향은 나에게 맞지 않는 걸까???

냄새는 흠,,, 내가 좋아하기에는 조금 쎄다,,, ㅎㅎ

그리고 페브리즈 향은 많이 나는데 기존 냄새가 사라졌는지는 체감이 안된다. 

아,,,, 그래도 뭔가의 찝찝함이,,,

이건 그냥 냄새나는 것 같은 건 내 기분 탓인건가??

 

 

아주 정말 좋은 착한 가격을 가진 좋은 가성비의 아이템인데.,,

이게 뭔가,, 딱 가격만큼의 효과인 것일까요??

저는 왜 ,,, 잘 모르겠죠??

 

그러면서 새삼 느끼는건 은은한 향을 구입하지 않고

다른 향을 구입했더라면,,, 나 정말 큰일 났으려나??

은은한향이 나는 좀 쎈데,,,, ㅎㅎ

.

왠지 모르게 은은하지가 않은데??? ㅎㅎㅎ

기분 탓일거야,,

그래 기분 탓일거야...

 

 

#3 그래서 사용법은 어떻게 돼?

효과가 없는 것 같아서 사용 설명서를 찬찬히 읽어보니

찝찝할 때 뿌린다고 바로 냄새 제거가 되는게 아닌 듯 하다. 

 

평소에 자주 페브리즈를 뿌려서 잘 건조를 시켜주면

페브리즈가 섬유에 스며들어 냄새나는 세균들을

없애서 꼬리꼬리한 냄새들을 없애주는 것이다. 

그리고 20cm 거리를 두고 매일 뿌려줘야 효과적인 !!

 

사용 설명서를 제대로 읽지 않고 생각 없이 뿌리기만 했더니 과했는지 머리가 아플 수 

밖에 없었던 것이다 ㅠㅠ 

모두들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조심해요 ㅎㅎ

흠,, 결론은 찝찝함은 요행으로는 해결되지가 않는다는 것.

 

결국 이 날은 빨리 일을 보고 최대한 사람을 피해다니면서;;

집에 잠시 들러서 옷을 급하게 갈아 입고 다시 나갔다는 후문이..

.

#4 INFO

① 가격 : 3000~4000원 사이 가격대

          인터넷, 편의점 가격이 다르며 구입시기에 따라 가격 변동차가 있음

          편의점 구입시 1+1 행사하는 경우도 있으니 잘 사면 이득!

② 용량(ml)  : 370ml

 

③ 종류 : 상쾌한향, 다우니향, 은은한향, 허브향 등 여러 종류가 있음

 

④ 구매이유 : 뭔가 옷에서 꿉꿉한 냄새가 나길래, 싼 가격으로 냄새를 쉽게 

                제거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구입 결정!

 

⑤ 장점 : 가성비 좋게 구입할 수 있고 행사때 구입하면 나이스! (1+1으로 구입했는데,,

          사실 나는 한개만 있으면 됐는데,, 가방만 무거워진 ㅎㅎ) 

          후기들을 찾아보면 사용설명서대로 사용하면 효과가 충분히 좋은 듯 해요

          단지 내가 제대로 사용하지를 않아서 효과를 보지 못했을 뿐,,,

 

⑥ 단점 : 저처럼 급할 때 만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아니라는 것!

          냄새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냄새가 강할 수도 있다는 점! 

          어느정도 거리를 두고 뿌려야 적당한 느낌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