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연한 소비

이마트에서 구입한 전자레인지 음식덮개, 푸드커버 컵라면에 씌워봄

반응형

저는 마트가 근처에 있어서 앞마당 놀러 나가 듯 마트를 가는데요, ㅎㅎ

 

그 날도 혼자 마트에 구경하러 나갔다가 주방 코너에 문득 걸려 있는 전자레인지용 뚜껑을 보게 됩니다
안 그래도 집에서 전자레인지 돌릴 때마다 뚜껑이 없어서 음식물이 튀는 것이 찝찝하기도
했던데다가 , 커버 없이 돌리면 자주 청소를 해줘야 해서 귀찮아 하던 참에 발견한 제품이에요.



INFO

가격 

이마트 영수증을 뒤적여 보니 가격은 3,000원이네요! 3개가 한 세트로 판매하는 제품이니 개당 1,000원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 의외로 인터넷이 더 저렴할 것  같은데 아무 생각 없이 마트 들려서 보다보면 오프라인이 더 저렴할 때가
있더라구용 ㅎㅎ

좋은 소비였어요 

사이즈 : 소, 중, 대 3가지 사이즈로 나눠져 있습니다 
   -소(小) 지름: 15.5cm
   -중(中) 지름 : 18.5cm
   -대(大) 지름: 22cm

혼자 자취하시는 분들은 그릇 종류가 많지 않아서 사실 소, 중 사이즈만 있어도 충분 할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ㅎㅎ 구매한지 이제 2개월차에 접어드는데 대자는 단 한 번도 사용해보지 않았다는 후문....

-> 하지만 개인의 필요에 따라서, 특히 넓은 접시류를 이용해서 식사하시는 분들은 대 사이즈도 잘 활용 될 거에요 

 

 

 


제품을 활용해보자 

컵라면을 전자레인지 돌려먹으면 꿀맛탱인 것 알고 계신가요?

왜그런지 모르겠는데 전자레인지로 가열하게 되면 기존 컵라면 면에서 좀 더 얇아지고 
살짝 국물이 쫄아서 그런지 넘 맛있더라구요 ㅎㅎ
피씨방 갔을 때 먹어보고 넘 맛있어서 집에서도 종종 해먹곤 한답니다

제가 가장 자주 사용하게되는 사이즈는 소(小)사이즈 인데요,

열라면, 짜파게티는 제가 자주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 최애메뉴입니다ㅎ 

 

컵라면에 기존에 붙어있던 뚜껑을 제거 하지 않고 그대로 돌리게 되면 화재 사고가 일어날 수 있으니 꼭!!
제거 하시고 저처럼 이런 전자레인지 음식덮개를 이용하셔서 돌려주셔야 해요. 
(아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넣기 전에 물도 끓인 물을 넣은 상태에서 하셔야해요 !! 차가운 물 아니에요!) 

컵라면 설명에 나와있는대로 , 700w 기준으로 2분 돌려주시면 됩니다 (두근두근)

뚜껑이 완전히 꽉 끼는게 아니라 사이즈 맞게 딱 끼워지는 정도라서 전자레인지에서 넣고 꺼낼 때
화상에 주의 하셔야 해요!

짜잔~ 다 끓여진 열라면 입니다. 끓인 물 넣은 상태로 두면 4분 후에 먹어야 하는데 
2분이나 빨리(?)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야식으로 컵라면 어떠십니까 ㅎㅎㅎ 
저도 쓰는데 갑자기 배고프네요 ...


결론 : 

쓸만하다. 잘 부서지지도 않을 제품이라 잘 관리하고 쓰면  몇 년도 쓸 수 있을 제품인듯 .. 보통 플라스틱 식기는 세척 시 패이거나, 오래되면 냄새가 나서 쓰기 힘들 것 같은데 이것은 잠깐 뚜껑으로 쓰는 것이라 오래 사용 가능 할 제품으로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