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연한 소비

뿌리는소독제 손소독제 메디크린 살균소독제

반응형

 

 뿌리는 소독제, 손소독제, 메디크린살균소독제 추천

 

 

코로나 발병 전과 비교 해 보았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

 

바로 첫 번째는 마스크를 쓰는 것이고,

두번째로는 개인 위생에 더 신경을 쓰게 되어서

 

소독제품을 굉장히 자주, 많이 쓰고 있다는 것!

 

손소독제 뿐만이 아니라, 뿌리는 소독제 등을

이용해서 생활 공간, 의류, 피부

등에 가볍게 소독 하는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죠.

 

저도 알콜이 들어간 제품과 들어가지 않은 

두 가지의 제품으로 소독을 하고 있는데 

 

오늘은 무알콜, 무방부제, 무향료 제품인 

뿌리는 소독제품 메디크린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코로나 시대 생활 필수품 

ㅋㅋㅋㅋ이제 소독제품이 필수품이 

아니라고 할 수 없는 세상이 왔어요 ㅠ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서 이런게 필수품이

아닌 세상이 왔으면 좋겠지만 

그 전에는 개인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1.간단한 정보 

 

□가격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올리브영

매장 기준으로 알려드릴게요 

 

100ml : 7500원(할인 시 6900원)

500ml : 17,500원(할인 시 14,900원)

 

□제품 용량

: 100ml/ 300ml / 500ml

 

□구입처 

:온라인 몰, 올리브영 등 

 

□ 기타 참고사항

: 메디크린은 인터넷에서 구매하시는 게 훨 저렴하네요

ㅠㅠ 저는 급해서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했는데..

조금 비싸게 구매했어요 ㅠㅠ네이버 스마트스토어나 

다른 온라인몰등에서 구매 추천드려요 ㅜ

 

 

 

 

 

 

 

□ 제품 구매 이유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이유는 

가격대는 저렴하지 않지만,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이 좋은 제품이라는 것! (100ml제품)

 

그리고 여러가지 바이러스나, 세균에 대해서

살균 작용과 안정성이 인증이 된 제품이라는

것이었어요 ㅎㅎ 

(식약처 인증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장점으로는 세균을 살균소독하는 제품

이라서 악취 제거가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보통 세균의 번식으로 인해서 고약한 냄새가 

나기 때문에, 큰 용량으로 구매하셔서 집안에 

쓰레기를 버리고 나서 쓰레기통을 소독하기 

좋아요! 저는 중간 중간에 쓰레기통 주변으로도 

뿌려주고 있어요 

 

□ 활용 가능한 곳 

 

1. 손소독제 제품 대신 

 

저는 손소독제를 사용하게 되면 알콜 때문에 손에 

사용하고 나서 너무 건조하기도 하고, 냄새가 금방

날아가긴 하지만, 너무 자주 사용하다보니 코에 

찌르는 듯한 그 냄새가 힘들었어요 

그래서 손소독제 대신 들고 다니면서 뿌리기도 합니다

 

2. 많은 사람들이 만지는 곳

 

코로나 때문에 바깥 출입을 왠만하면 자제 하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생활을 하기 위해서 다니다보면

사람들이 많이 만지는 곳에 가지고 다니면서 

뿌리기 좋아요 

 

3. 집안에서 

냉장고나 전자레인지, 쓰레기 통, 싱크대 주변 등에

소독하기 좋아요. 메디크린 주성분이 살균하는

바이러스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집안 다양한 곳에

소독 하기 좋고,

 

잔여물이 남지 않는 제품이라서 아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곳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4. 손이 많이 가는 휴대폰, 컴퓨터 등

 

밖에 외출하고 집에 돌아와서 가장 손이 많이 

닿았던 핸드폰과, 노트북에도 뿌려주어요 

 

 

 

 

 

한 손에 들어가는 사이즈라 휴대용으로 

밖에서 사용하실 분들에게는 100ml를 

추천드리구, 집안에서나 어딘가에 두고 

다니면서 사용하실 분들에게는 300~500ml

제품군을 추천드려요

 

피부에 뿌려서 사용해도 되는 인체에 

무해한 제품이라 저는 들고 다니면서 손에도

뿌리는데 손에 건조함이 일반손소독제에

비해 훨 없어서 쓰기 좋더라구요 

 

그렇지만 눈, 귀주위, 구강 내 및 손상된

피부에는 절대 사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자극 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해요 

 

 

 

 

 

메디크린 제품은 이산화염소수로 소독 

효과를 내는 제품이라고 해요 

 

효과를 나타내는 유해바이러스 균 설명을 

보니, 신종플루, 구제역, 병원성 바이러스, 

결핵균, 장염균 , 푸른 곰팡이 등등 되게 

많은 바이러스와 세균에 효과를 나타낸다고 

인증 받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사용할때 뿌리고 나서 금방 말라서 

닦아내거나 할 필요가 없어서 편리해요 

 

 

 

 

 

그리고 생활 금속류에 대한 부식문제가 

없고, 소독냄새가 없어서 냄새에 예민하신

분들은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 생각되요 

 

의류에 사용해주어도 괜찮지만, 섬유에 따른

변형 변색이 있을 수 있어서 개인의류에 

사용하실 때는 티가 나지 않는 부위에 

테스트를 해보고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전 아직까지.. 크게 의류에 이상이 있던 적은 

없는데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옷이 다다르기 

때문에 미리 확인은 필수! 

 

 

 

 

 

갈수록 개인의 위생이 중요해지는 때에 

지역 이동을 해야하는 일이 생긴다면 

그때도 들고 다니면서 차시트나, 손잡이 

등에 뿌려주면 좋을 것 같아요 

 

이제는 소독이 일상 생활이 되어버린 지금이지만

이 어려운 시기가 잘 지나가기를 바랄뿐입니다 ㅠㅠ 

 

개인 위생 철저히 하셔서 코로나 방역에 힘써보아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